전체메뉴

닫기

SGI신용정보

전체메뉴

gnb bg

윤리강령SGI신용정보는 고객의 신뢰와 만족이 회사 성장의 원동력임을 명심하고,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하여 고객중심의 가치경영을 실천하고,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수행하기 위하여 본 윤리강령을 가치판단과 행동의 규범으로 삼아 적극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고객과의 약속

  • 임직원의 행동강령

  • 임직원의 행동수칙

고객과의 약속

  • 신뢰
    고객의 신뢰와 만족이 회사 성장의 원동력임을 명심하고, 고객의 주는 신뢰를 고객 가치 증대로 보답한다.
  • 선제적 대응
    최고의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고객의 요구와 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나아간다.
  • 최상의 시스템
    고객의 소중한 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최상의 시스템을 유지 및 관리한다.

임직원의 행동강령

  • 1
    위법, 부당 행위를 근절하고 채무자가 조기에 신용 회복을 할 수 있도록 최고의 채권추심 서비스를 제공한다.
  • 2
    각종 법률과 규정을 준수하고 에스지아이인으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바탕으로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한다.
  • 3
    지속적인 자기 계발과 업무 혁신으로 업계 최고의 전문가가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다.
  • 4
    직무수행과 관련하여 취득한 정보를 누설하지 않으며, 고객 관련 정보를 적법하게 보호, 관리한다.
  • 5
    윤리 · 정도경영을 실천하는 에스지아이만의 고유한 기업문화를 형성하며 사회적 책임도 다한다.

임직원의 행동수칙

  • 1
    채무자의 인격을 존중하고 불만사항에 귀기울여 합리적인 방안을 제시함으로써 조기 신용회복은 물론 사전에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한다.
  • 2
    임직원은 상호 신뢰하고 존중하며 조직의 결속력을 해치는 표현이나 언행을 하지 아니하고, 성희롱으로 인해 건전한 근무환경을 저해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아니한다.
  • 3
    건전한 사생활을 유지하고 회사에서 실시하는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독서를 통한 자기 혁신을 주도해 나아가도록 한다.
  • 4
    항상 주위 정리정돈을 통해 각종 정보 유출되지 않도록 보안에 유의하며 업무 효율성도 높인다.
  • 5
    의사소통 채널 확대를 통하여 상하간, 부서간 벽을 허물고 상호 존중하고 화합하는 기업문화를 형성하며, 다양하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하여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한다.